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핵심서비스 이행표준

핵심서비스 이행표준
  • 사업지원
  • 계약과정에 있어 투명하게 조달 및 입찰 절차를 진행하고 각 단계별 필요 서류와 방법을 상세히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낙찰통지 또는 협상완료 후 14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진행하며, 대금지급 또한 규정에 따라 신속하게 처리하고 그 결과를 고객에게 먼저 안내하겠습니다.
  • 사업수행 중 행정절차로 인한 고객의 불편사항 해소를 위해 연 1회 이상 제도개선 위원회를 개최하여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  • 사업관리
  • 사업의 내용, 시행시기 등에 대하여 고객의 요구 및 필요를 충분히 반영하여 사업을 기획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  • 사업공고 시 첨부자료를 통해 필요사항 및 주의사항 등에 대해 충분히 안내하고, 전문성과 투명성을 확보하여 공정하게 평가하겠습니다.
  • 사업수행 중 취득한 고객에 대한 정보를 고객의 사전 동의 없이 누설하지 아니하며, 철저히 보안을 유지하겠습니다.
  • 사후지원
  • 사업수행에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그 사유를 충분히 설명 드리고 관련 기준에 의거하여 공정하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에게 성과 조사를 요청할 경우 최소 3일 전에 조사 참여 안내를 발송하고, 7일 이상의 기한을 두어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사업수행 전 과정에 있어 고객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통해 요구사항을 수렴하고, 의견을 적극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